본문 바로가기
건강 음식 효능

집에서 먹는 간단한 혼술 안주 추천

by 민간요법마스터 2024. 3. 28.

 

집에서 먹기 좋은 간단한 술안주 무엇이 있을까? 최근 쿠팡이 무료 배달비 선언을 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쿠팡 와우 회원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무료 배달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배달비 부담은 줄어들겠지만 음식 값은 여전히 비싸다. 간단하게 술안주로 뭐 하나 시키려고 해도 겁이 난다.

집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술 안주로 어떤 것이 좋을까? 맥주 안주로도 좋고 소주 안주로도 좋은 버팔로윙봉이다.

버팔로 윙봉

 

음식에 있는 핀

버팔로 윙봉은 짭짤한 맛이 일품이며 간단한 맥주나 소주 술 안주로 추천하고 싶다. 그런데 밖에서 먹으면 비싸다. 그래서 1kg 단위의 대용량 버팔로 윙 봉을 집에서 먹으면 가성비 좋게 먹을 수

www.pinterest.co.kr

버팔로 윙봉은 남녀노소 크게 가리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술 안주이다. 왜 이 제품을 추천하냐면 일단 가격이 좋다. 치킨 한 마리 배달 시켜도 2만 원이 넘는 시대이다. 하지만 버팔로 윙봉은 1kg 단위로 파는데 겨우 1만 원 수준 밖에 되지 않는다. 사실 피자헛 같은 브랜드에서 사이드 메뉴로 나오는 버팔로 조각과 가격을 생각해 본다면 정말로 가성비 좋은 술 안주이다.

특히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간편한 술 안주 가격을 보면 대부분 7000원~9900원이다. 편의점 술 안주 중 대표적인 것이 막창인데 사실 이런 음식은 양도 적고 맛도 그다지 좋지 않다. 게다가 가격이 비싸다. 이 가격이면 1kg 버팔로 윙을 먹을 수 있다.

편의점 막창 가격

 

CU 편의점 막창 훈제 맛은?

편의점 막창 촉촉야들 훈제 제품 후기입니다. CU 편의점에서 85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할인 행사 시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고소하면서도 훈연 된 맛이 잘 느껴지는 제품

infopick.co.kr

 

만약 피자를 좋아하는데 피자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오뚜기 냉동 피자는 어떨까요? 사실 최근 대형 브랜드 피자 할인이 많아져서 상대적으로 가성비 좋다고 하기는 어렵습니다만, 그래도 혼자 간편하게 집에서 먹기에는 냉동 피자도 괜찮은 편입니다. 냉동 피자 종류도 참 다양해졌는데 그래도 오뚜기 냉동 피자가 가격도 좋고 맛도 괜찮은 편입니다. 특히 피자는 보통 맥주 안주라고 생각하는데 그렇지는 않습니다. 짭짤한 맛 때문에 오히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소주 안주이기도 합니다.

오뚜기 냉동 피자

 

오뚜기 콤비네이션 냉동 피자 추천 맛있다.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 사 먹었다. 지난번에 피자나라 치킨공주 후기를 썼는데 이번에는 오뚜기 냉동 피자...

blog.naver.com

 

그 외 술안주가 아니더라도 식사로 먹기 좋은 다양한 내돈내산 리뷰모음이 있으니 궁금하면 확인해 보세요.